본문 바로가기

독서와취미

[맛집 리뷰] ② 카페애테(#팔달문#맛집#행궁동 비이커빙수)

카페애테(#팔달문#맛집#행궁동 비이커빙수) 포스팅 하려고 한다. 

 

 

 

카페 애테

영화관-> 행궁-> 애테 #데이트 코스 추천

 

 

 

 

 

 

1.카페애태

남문 행궁동 핫한 거리죠 카페거리, 먹거리, 볼거리로!

입구에  KBS 생생정보통 출연 현수막도 있네요 빙수로 특허까지 받고 티브이까지 나왔다고 합니다.

왠지 맛이 더 궁금하네요 

 

 

 

 

옛날 Lp랑 우드 인테리어로  레트로  느낌 물~씬 

 

2.다양한 메뉴

 

 

 

메뉴판!!입니다..

 빙수 , 크레페, 커피 종류도 많네요 무엇을 시킬지 몰라 머뭇거리니 오레오 들어간 빙수를 권해서 주문했지만 너무 단 것을 싫어하는 저로써는 약간 불안했네요 그래도 Best메뉴라고  적혀있고  맛집에 왔으니 믿고 먹어봤어요 #딸기 오레오 빙수(10,800원)를 시켰습니다.

일차적으로 사이즈에 한 번 놀래고 비주얼에 또 놀라고 맛에 한번 더 놀랬어요 많이 달지 않은 이유!! 딸기 양 얼음 양 오레오 양의 맛의 조화가 신의 한 수!! 

그밖에도 크레페, 와플이랑 허니브레드, 케이크 같은 디저트류도 있었어요 쌀쌀해지면 크레페도 맛있을 듯~ 겨울에 차가운 거 먹으면 더 맛난 거 알죠? 

 

 

3.요리같은 디저트 

분석 들어갑니다^^ 맨 위에는 오레오와 딸기 휘핑이 올려져 있고 휘핑을 아래 딸기 아이스크림이 있음.

휘핑이 느끼할까 걱정했는데 안에 많은 양의 딸기가  휘핑크림의 느끼함을 잡아주네요

그 속에는  얼음, 딸기 얼음이 들어있고요. 여기서!! 우유 얼음 대신 한 층은 그냥 얼음을 사용한 것도 한 수네요. 우유얼음 넣었으면 느끼할 수 있었을 것 같아요. 

얼음 주변을 코코볼 같은 시리얼 제티 가루가 뿌려진 초코층, 딸기층이 있어서 층층이 여러 가지 맛을 즐기며 먹을 수 있었어요

♡♡자태부터 딸기 딸기~ 오레오 오레오~ ♡♡

딸기 양이 많아서 그런지 전혀 달지 않았다고 느꼈어요 둘이서 이 많은 양을 순삭 했으니...

 

 

​옆 테이블에 딸기 크레페 , 바나나 크레페!! 토핑 추가해서 먹네요

다음은 요놈으로 먹겠습니다^^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