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독서와취미

[맛집 리뷰] ③ 이태리동(#수원역#맛집#수원역로데오#데이트코스)

이태리동(#수원역#맛집#수원역로데오#데이트코스) 포스팅 하려고 한다. 

 

 

 

 

이태리동- 수원역 맛과 분위기 가성비 갖춘  데이트 코스 발견!!

 

 

 

 

1. 인테리어

수원역으로 이사온지 3년 차  생일이라 맛과 분위기 가성비 괜찮은  핫플을 찾다가 지인에게 추천받았지만 

음... 이태리 음식이 거기서 거기...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입구 아... 지하 여기서 실망ㅜ

그런데 계단을 내려가자마자 다른 분위기 펼쳐지네요 입구에 이쁜 코지가 사로잡네요 (입구는 참 중요해요 첫인상)

 

 

인스타 갬(?)성으로 사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코지가 5~6 군데 있어요  특별한 날 기념으로 사진 남기기 좋을 것 같네요

 

 

샹들리에가 있고 우아한 소파와 거울이 있는 메인 입구 코지 공간입니다. 

 

예전에도 자주 갔던 거리였는데 아마도 여기가 원래 편집샵이었던 것 같아요 :D 인테리어는 화이트에 포인트 컬러 골드, 핑크, 식물들로 포인트 줬네요 플랜테리어가 센스 있게 들어가서, 지하이지만  개방감과 쾌적함까지 느껴졌어요 주인장님이 요즘 여성들 감성 겨냥해 신경 많이 쓰셨네요 

 

 

 

홀 중간에 대형 프로젝트가 있어서 ㅎ 고흐 작품, 영상 등.. 등이 상영하고 있었고요 생각보다 홀이 넓어 테이블 사이 간격도 넓었어요 지금은 코로나로 힘들지만 회사 회식, 작은 전시회도 가능할 듯해요

여성을 위해서 테이블 옆에 핸드백 공간 마련한 부분에서 센스가 느껴졌어요 :)

 

2. 셀프바

코로나로 예민한 부분 있는데  셀프바가 두 개 있어서  손님들과 동선 겹치지 않아서 좋았고요 각종 소스와 피클 등.. 등 구비되어 있어요 특히 셀프바에 노랗게 물든 치자 보리밥과 김가루가 있어서 무한리필 가능하게 만들어 놨어요  로제 파스타에 같이 곁들여 먹으니 너무 맛났어요 

 

3. 메뉴

메뉴판!!입니다.

가격은 아래와 같이 착합니다. :D

 

 

저는 FREE SET 먹었어요

(통삼겹 스테이크, 스파이시 치킨 크림 파스타, 스텔라 피자)-맛집에 처음 가는 곳은 입맛에 편견을 가지지 않으려고 무조건 주인장 추천을 받아서 먹어요 제 생각 또한 모두 맞지 않다는 것이 맛에도 똑같이 적용되는 거죠~ 못 먹던 재료들도 다시 즐겨 찾게 되는 요리가 되기도 해서

:D

그리고 음료는 청포도 에이드, 하우스 와인을 시켰어요

 

 

 

청포도 에이드 나왔습니다. 청포도 에이드에 레몬, 로즈메리, 애플민트 띠워서 향도 좋고 청량감 있는 맛이었어요 특히, 너무 달지 않아서 제 취향 :) 와인은 지금 1+1으로 행사하고 있어요!! 와인 맛은(중)으로 표현할게요 신맛이 좀 강했습니다. 

 

 

4. 요리

 

 

 

요즈음 닭, 떡볶이에도 로제~ 로제~~ 하죠? 가수 로제도 넘 매력 있어요( 아무 말?? :) )

부드러운 닭다리살과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크림 파스타!!

노란 빛깔이 식감 마구 자극하는 치킨 로제 파스타입니다. 

 

 

별 모양의 곡물 도우와 신선한 루꼴라, 수제 리코타 치즈를 얹어 어니언 크림치즈 소스에 찍어먹는 이태리 동의 시그니처 피자 입니다. 별모양(춘권같은?) 의 도우라 바삭하고 게다가 곡물 도우니 몸에 더 좋겠죠? 무엇보다 리코타 치즈가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맛있었어요 피자랑 곁들여 먹는 오이,비트,할라피뇨로 맛을 낸 피클도 맛나구요 

 

 

 

그릴드 통삽겹 스테이ㅋ~~~~~ ㅡ (크)

그릴에 구워 기름기를 쫙 뺀 통삽겹(300g)과 화려한 불쇼를 볼 수 있는 이태리동 시그니처 메뉴

불쇼 할 때 넣는 액체가 럼주입니다. 럼주 불쇼로 고기 잡내 확! 잡아주네요. 사이드로 함께 나오는 토마토, 마늘, 할라피뇨, 치즈감자도 적절한 조~~ 화

매운 소스와 스테이크 소스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 

 

 

 

 

5. Restroom

 

 

집 구경 가면 그 집 화장실을 가보라고 하잖아요? 여성 취향 고려해서 화장실까지 화이트, 핑크, 골드 인테리어 흐름 깨지 않고 화장실까지 데리고 왔네요 러블리하고 핑크 핑크 한 파우더 공간을 만들어 놓고 고데기까지 배치 해 놓았네요 

클림트 작품의 작은 액자도 있고 핑크색 작은 소품들로 아기자기하게~~:)

(여기서 갑자기 Restroom-백화점, 극장 등의 공공장소에 있는 화장실 /Toilet-변기 자체 의미/ bathroom-샤워부스나 욕조가 있는 공간) 

 

 

골드 거울, 골드 수반 이쁘다 화장실도 널찍하고요

 

 

 

 

 

728x90